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BTS) 빌보드 1월 19일자 기사 번역

인생 뭐 있나?/방탄소년단(BTS)

by 무상인생 2018. 1. 20. 16:05

본문

빌보드 사이트에 방탄소년단의 기사가 또 실렸기에 번역해 봤습니다. 동영상도 함께 감상해 보세요.

요즘 영어 공부 열심히 하게 되네요. 하..

근데 왜 우리나라 뉴스에는 안 나오는지... 참...


원문 : https://www.billboard.com/articles/columns/k-town/8095153/bts-interview-bbc-radio-1

BBC 라디오 1이 BTS를 조명하다:

'매우 분명히 그 어떠한 그룹도 아니다'

K-pop 소년 밴드 BTS는 최근 BBC Radio1과의 인터뷰에서 그룹의 원동력과 경력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BBC Radio1의 The Early Breakfast Show(이른 아침 쇼)의 아델 로버츠는 빌보드200과 핫100 차트에서 성공한 한국의 7인조(BTS죠?)와 그들의 안무가를 만나기 위해 그녀의 팀과 함께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Roberts가 그녀의 쇼에서 BTS의 노래 하나를 부른 것이 BTS의 팬들로부터 엄청난 반응을 얻게 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그녀는 "나는 결코 이와 같은 일을 본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어떤 음반도 아니었고, BTS는 확실히 어떤 특별한 그룹도 아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짧은 동영상에서 BBC Radio1과 로버츠는 BTS가 Billboard 200 및 Hot 100 차트의 최상위층에 진입한 것을 포함하여 그 멤버들과 그들의 성공에 대해 소개합니다. 또한 전반적인 K-pop에 관하여 간략히 설명합니다.

 

로버츠는 J-Hope를 밴드의 최고 댄서로 뽑고, 뮤직 비디오를 그들의 성공에 필수요소로 묘사한 BTS의 안무가와 함께 앉아서 BTS를 만났습니다. BTS는 그들의 탄생과 인기에 대한 소감, BBMAs, AMAs 출연에 관해 이야기하고, 런던을 방문하기를 원하며, 그들이 공연하게 될 새로운 노래와 퍼포먼스에 대한 생각만으로도 한 달이나 걸릴 새로운 앨범을 내놓는 과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앨범을 준비할 때, 우리는 한 달 동안 모든 스케쥴을 오직 이 앨범만을 위해 옮기고, 연습하고 일하는 데에만 씁니다." RM이 말했습니다.

특히 BBC Radio1은 BTS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인기를 조명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했고, Suga는 소셜 미디어가 없었다면 이 그룹은 이렇게 성공적이지 않았을 것이라고 설명하며, 적당한 때 태어났기 때문에 이 그룹이 "행운"이라 말했습니다. 트위터에 천2백만명의 팔로워가 있는 BTS는 이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추종되는 한국인 계정이며, 이 그룹은 2017 년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이 비디오는 BTS때문에 한국에 와서 살게 된 스코틀랜드 팬 스테파니(Stephanie)와 BTS의 화상 통화로 끝났습니다.

 

여기서 비디오를 감상해 보세요.

 

이번 기사의 영어단어 암기^^

choreography 안무, 연출
septet : 7인조, 7중주
quick clip : 짧은 동영상
break into : 진입하다
recount : 이야기하다
put out : 생산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