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TS(방탄소년단)의 BBC 다큐멘터리가 19일 공개 됩니다.

인생 뭐 있나?/방탄소년단(BTS)

by 무상인생 2018. 1. 18. 21:50

본문

방탄소년단의 다큐멘터리가 BBC에서 방송된다고 하길래 정보를 찾아 보았습니다.

BBC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19일(내일이네요)BBC Radio1 채널에서 20분짜리 에피소드가 올라온다는 것이었습니다. 예전엔 콘텐츠 저작권 문제로 우리나라에서는 BBC iPlayer가 접속이 안되었는데 요즘은 되나 봅니다. 라디오는 라이브로도 플레이가 되는군요. BTS 덕분에 BBC 가입도 하고, 한동안 잊고 지내던 스밍도 해봅니다. 하하.

 

아래는 BBC 사이트에 올라온 프로그램 소개글 번역입니다.


원문 : http://www.bbc.co.uk/programmes/p05rr71r

K-Pop : 한국의 비밀 무기?
아델 로버츠(Adele Roberts)는 라이프 스타일, 패션, 팬 등 K-Pop의 부상을 뒤쫓으며, 그 중 가장 큰 밴드인 BTS를 만납니다. K-Pop이 세계를 폭풍속으로 몰아 넣을까요?

아델세계를 폭풍으로 몰아 넣은 K-Pop 밴드를 만나기 전에 라이프 스타일, 패션을 철저히 탐구하고, 현장을 구성하는 팬과 전략을 자세히 살피며 이 장르 뒤의 비밀을 조사합니다. BTS는 미국 상위 30위권과 영국 상위 50위권에 진입한 최초의 한국인 그룹입니다. 그렇다면 언어가 다르고, 문화도 다른,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심각하게 군사적으로 무장된 국경을 가진 나라의 음악 장르가 어떻게 전세계적으로 성공하고 있는 걸까요?


여러분도 한번 BBC 들어가셔서 우리 방탄소년단의 이야기를 한 번 들어보시죠?

저도 내일 꼭 들어봐야겠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