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4월 알뜰폰 최저가 요금제 추천

IT & 모바일/알뜰폰

by 무상인생 2021. 4. 4. 22:48

본문

몇 개월간 알뜰폰 요금제를 들여다보니 알뜰폰도 점점 대기업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게 느껴집니다. 더불어 요금제도 상향평준화 되어가고 있고요. 하지만 알뜰폰의 본래 목적이 저렴한 요금으로 동일한 서비스 제공에 있으므로 정말 알뜰한 요금제가 앞으로도 계속 나와 줬으면 하고 바라 봅니다.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큰 이벤트는 없습니다. 통신사별로 사은품을 주거나 유심 무료 이벤트 정도에 그치고 요금제에 큰 변화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다 보니 추천할만한 요금제도 그리 많지가 않네요. 어쩌면 이제는 신규 출시되는 요금제를 기다리기보다는 기존에 저렴하게 가입한 요금제를 잘 지키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가령 A모바일의 제로 요금제나 프리티텔레콤 가족 결합은 끝까지 잘 지키시는 것이 이득이겠지요?

그럼 오늘의 본론인 이번달 추천 최저가 요금제 순위입니다.

추천을 하고 보니 이번엔 전부 LG U+ 망이라는 공통점이 있네요. 아래는 1위를 차지한 이야기 모바일의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원체 통신사와 요금제가 많아서 복잡한 알뜰폰 입니다만 저의 추천 요금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벚꽃 흩날리는 봄날,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