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누가 샌드위치 크래커

인생 뭐 있나?/먹거리

by 무상인생 2018. 4. 3. 20:49

본문

망고젤리와 함께 대만 여행 인기 상품인 누가 샌드위치 크래커를 코스트코에서 발견했습니다.

포장 박스가 아주 고급스러워 사고 싶게 만듭니다.
가격은 9,990원. 30개가 들어 있는데, 박스를 열고 보니 이제서야 좀 비싼듯 한 느낌이 밀려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맛이겠죠? 맛이 가격을 넘어서면 한번의 소비는 결단코 아깝지 않으니까요.
만원짜리 과자 하나 구매하면서 이렇게 비장한 마음까지 먹어야 하다니. ㅋ
자 일단 하나 꺼내 봅니다.

개별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생겼네요.

포장지에 전자렌지에 10초 정도 돌리라고 되어 있습니다. 누가캔디가 딱딱해서 살짝 녹여야 한답니다.
정확히 10초를 세팅하고 돌렸더니 부드러운 누가쨈이 된 것이 눈으로 느껴집니다.

맛은 야채크래커+호박엿 느낌.
인터넷 검색을 해 보니 이걸 직접 만드신 분도 있더군요. 재료는 역시 야채크래커를 사용하고 누가캔디 대신 말랑카우를 쓰셨더군요. 그 분 참 천재십니다. ㅋㅋ

하여간 이렇게 한번 맛을 봤습니다. 출출할 때 2개 정도 먹으면 괜찮을 듯 한데, 가성비가 중요한 저는 다음엔 사지 않을 듯 합니다.
그래도 궁금하신 분들은 차라리 대만 여행을 추천합니다 ㅎㅎ.

아... 대만 가고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