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빠가 도와주는 중학생 과학공부 6 (최종)

교육 + 시험 = 취업/중학생

by 무상인생 2016. 12. 11. 10:48

본문

헉. 아들이 정말 100점을 맞아 왔다.
전체적으로 골고루 출제가 되었는데 도르레, 수레 충돌 실험, 지레, 빗면, 에너지보존, 시각, 미각, 청각 등 빠짐없이 다 출제가 되었다. 아주 어려운 문제는 없었기에 100점이 가능하지 않았나 싶다.
하여간 이걸로 2학년이 끝났다. 과학고가 목표가 아닌이상 과학을 방학까지 계속 공부시키는 것은 좀 오버인 듯하니 당분간은 쉬었다가 3학년 시작하면 다시 봐 줘도 될 것 같다.
그동안 주말마다 4시간씩 아들과 공부한 16시간은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고, 함께 이루어낸 성과는 뿌듯한 기억으로 남을것이다.
아들도 수고했다. 하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