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밥족을 위한 코스트코산 비장의 냉동식품

인생 뭐 있나?/먹거리

by 무상인생 2018. 5. 26. 22:26

본문

세상 참 편해졌습니다. 업무 특성상 사무실에서 혼자 밥을 먹어야 하는 일이 많은데, 도시락이 아닌 냉동식품으로 훌륭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요즘 제가 애용하는 혼밥 특식 메뉴를 소개 해 드립니다.

모두 전자렌지만 있으면 간편하게 한끼 해결 가능합니다. 냉동보관이지만 출근 후 식사시간에 꺼내면 이미 녹아있기때문에 전자렌지에서 3분이면 이렇게 변신 합니다.

비록 혼밥이지만 처량해지고 싶지않아 집에서 예쁜 접시를 하나 가져와서 담아 보았습니다.

잡채 볶음밥입니다. 잡채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행복해지고, 당근과 버섯도 씹히는 촉감이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제가 더 좋아하는 메뉴인 야끼우동입니다. 맛있어 보이죠? 기름기가 좀 있어서 술술 잘 넘어가네요. 일본식이라고 되어 있지만 제가 느끼기엔 동남아에서 먹었던 면요리 같습니다. 야끼우동이라 간식 정도로 생각했는데 이것도 양이 많아 한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쥬스 한잔과 함께 먹으니 배가 꽤 부르네요.

요즘 체중이 좀 불었는데, 이 녀석들 때문인지 근무 환경 변화 때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구매할 때 포장지에서 칼로리 체크를 좀 해야겠습니다.

야끼우동 빼고는 다 같은 회사 제품인데 한우물이라는 저는 첨 들어보는 회사입니다. 가격은 하나당 2,000원 전후이니 가격도 부담이 없습니다. ㅎㅎ.
일반 마트에서도 발견했지만 가격은 코스트코가 더 싸네요.
혼밥 해결을 위해 코스트코의 다양한 냉동식품들을 살펴보며 국물이 있는 갈비탕이나 육개장도 사고 싶었지만 전자렌지 하나로 해결해야 하고 또한 뒷정리를 생각했을 때, 볶음밥류나 야끼우동이 최선인 것 같습니다.

하여간 고맙다 얘들아. 너희들 아니었으면 도시락 싸갖고 다니느라 고달플 뻔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